#1988 전설의 동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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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scription

 

평소 2 park이란 식당을 애용하고 애인이라는 전설의 포켓...동물을 찾아 헤매는 A대학의 뙤우. 그런 그에게 애인이 생겼다.
비록 사람이 아닌 그림이 그려져 있는 베개였지만 뙤우는 세상의 그 누구보다 그녀(혹은 그, 취향을 존중해 주자)를 사랑했다.
자신의 애인을 위해 선물을 사주고 싶은 뙤우는 돈을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기로 했다. 그의 임금은 시간 당 4580원.
사장님과 하루에 몇 시간, 일주일에 몇 일, 몇 달을 할 것인지 결정하였다. (한 달은 4주로 일정하다고 가정한다.)
아르바이트가 끝나고 그 동안 모은 돈을 가지고 선물을 사기 위해 선물 가계로 간 뙤우는 무슨 선물을 살 줄지 고민하다가
그냥 자신이 살 수 있는 물건 중에 제일 비싼 물건을 사주기로 결심하였다.
같은 가격이면 먼저 입력된 것을 고른다. 뙤우는 무슨 선물을 사줄 수 있을까?

Input

 

테스트 케이스 Testcase의 숫자가 입력된다. (0 < testcase ≤ 10)
그리고 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아래의 정보가 주어진다.
Testcase
t d m (t : 하루에 몇 시간, d : 몇 일, m : 몇 달) (0 < t ≤ 24) (0 < d ≤ 7) (0 < m ≤ 10000)
n (n : 가계의 물건 개수) (0 < n < 50000)
name_1 money_1 (name_1 : 물건의 이름, money_1 : 물건의 가격)
name_2 money_2 (name_2 : 물건의 이름, money_2 : 물건의 가격)
name_3 money_3 (name_3 : 물건의 이름, money_3 : 물건의 가격)
.
.
name_n money_n (name_n : 물건의 이름, money_n : 물건의 가격)
(0 < name_i < 10) (0 < money_i < 2147483647)

Output

물건을 살 수 있을 때는 물건의 이름을 출력하고 살 수 있는 물건이 없을 때는 “T.T”를 출력한다.

Sample Input

Sample Output

2
8 5 2
3
bear 50000
tiger 70000
rabbit 30000
8 1 1
2
whale 500000
shark 300000
tiger
T.T

Source

2012 Ajou Programming Contest, Division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