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2127 산학협력관 자판기

55  1 s   128 MB  

Description

동의대학교 산학협력관 입구에는 음료 자판기가 있다. 이 자판기는 구식이어서 여러 개의 음료를구매하기 위해서는 매우 번거롭다. 왜냐하면 돈 넣고 하나 뽑고, 또 돈 넣고 하나 뽑고,… 이런 식으로 여러 개를 구매해야 하기 때문이다. 그래서 새로운 자판기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좀 더 편리한 자판기가 되도록 해보고 싶다.

새로운 자판기 프로그램은 사고 싶은 음료의 종류 버튼을 누른 후 다시 원하는 개수만큼의 숫자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고, 또 다른 음료의 종류 버튼을 누른 후 다시 원하는 개수만큼의 숫자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고,… 이런 식으로 반복한 후 마지막에 완료 버튼을 누르면 총 가격을 알려주고 그 가격만큼의 돈을 투입하면 음료수가 모두 나오는 구조이다. 완료 버튼을 눌렀을 때 선택한 음료의 총 가격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자.

Input

첫 줄에 Test Case의 수가 들어온다.

그 다음 줄에 음료수의 종류(n_menu)가 입력된다. ( 1 <= n_menu <= 10)

그 다음 줄부터 음료의 종류와 가격(price)이 n_menu 줄 입력된다. ( 500 <= price <= 5,000) 그 다음 줄에 구매하고자 하는 음료 종류의 개수(drink_num)가 입력된다. 1 <= n_menu <= drink_num <= 10)

다음 줄부터 선택한 음료의 종류와 구매하고자 하는 개수(buy_num)가 drink_num 줄 입력된다.(1 <= buy_num <= 5)

* 음료수의 이름은 중복되지 않으며, 이름의 최대 길이는 영어 15자이다.

Output

총 가격을 테스트케이스 순으로 한 줄에 하나씩 출력한다.

Sample Input

Sample Output

1
3
CanCoffee 600
CanCoke 500
CanOranC 700
2
CanCoffee 3
CanOranC 5
5300

Source

동의대학교 멀티미디공학과 우영운(2013년 10월 23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