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2136 주사위 게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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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scription

신률이와 창훈이는 주사위를 이용한 게임을 하고 있다. 주사위를 2번씩 던져 나온 값의 경우와 합에 따른 순서를 정해놓고 진 사람이 점심을 사기로 하였다. 규칙은 다음과 같다.

1.     2번 던져 같은 값이 나오는 경우가 가장 높은 순서이며, 이 경우 내에서는 숫자가 높은 것이 이긴다.(6, 6 가장 높은 순서이며 1, 1이 가장 낮은 순서이다.) 만약 두 사람의 숫자가 동일하면 비긴 것이다.

2.     1번의 경우 다음 순서로 2번 던져 다른 값이 나오는 경우에는 값의 합이 높은 순으로 순서가 매겨진다.(예를 들어 3, 4 가 나오고 1, 3이 나오면 3, 4 의 경우가 이기게 된다.) 만약 두 사람의 합이 동일하면 비긴 것이다.

신률이가 던진 2번의 주사위 값과 창훈이가 던지 2번의 주사위 값이 주어질 경우 누가 이겼는지아니면 비겼는지를 판단하여 그 결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자.

Input

테스트케이스 개수 c(1 <= c <= 10)가 첫 줄에 입력된다. 그 다음 줄부터 c 줄만큼 신률이가 던진 주사위값 2개와 창훈이가 던진 주사위값 2개가 한 줄에 나란히 입력된다. 입력되는 모두 주사위값은 1과 6사이의 값이다.

Output

각 입력에 대하여 신률이가 이기면 “Park wins”, 창훈이가 이기면 “Shin wins”, 비기면 “draw” 라고 한 줄이 하나씩 출력한다.

Sample Input

Sample Output

3
1 1 6 5
3 6 6 3
1 2 3 4
Park wins
draw
Shin wins

Source

동의대학교 멀티미디공학과 우영운(2014년 5월 14일)